인사말

 

 

지리산 자락 삼봉산 중턱에 자리한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흥국농산입니다.

농장 뒤편으로 천고지가 넘는 삼봉산의 숲이 우거져 있고,

앞으로는 맑은 계곡물이 흐르는 청정지역의 산골마을에서 오리를 키우고

주변의 맑은 계곡에서 자생하는 다슬기를 엑기스로 만들며 죽염을 굽습니다.

 

또한 인근의 생칡을 직접 캐거나 수매하여 칡즙을 만들고 유근피, 솔잎을 직접 채취하여 세척, 건조, 분말화하여 직접 판매하고 있습니다. 

 

농장 주변의 밭에는 유황을 뿌려 양파, 콩, 고추, 마늘을 재배하여

된장, 고추장을 재래식으로 숙성시키고

감자, 고구마등 각종 야채를 농약을 뿌리지 않고 재배하여 고객님들께 나눠드리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깨끗하고 우거진 숲에서 흘러내리는 약수라고 할 수 있는 좋은 물로 흥국농산의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각종 오염물질 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것들로부터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길은 자연과 더불어 우리의 몸에 맞는 우리 농산물과 접목된 신토불이 제품이 아닐까 생각하며 우리 가족이 먹는 음식을 만들듯이 정성을 다해 생산하고 있습니다. 

 흥국농산의 원액 중탕 제품은 유통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이는 한정된 수량만 주문 생산하여 제품의 질을 높이고 중간 마진으로 인한 소비자의 부담을 최소화 시키고 항상 신선한 제품만을 신속하게 공급하겠다는 흥국농산의 신념이 있기 때문입니다. 

 

흥국농산의 전 제품은 100% 소비자 보증제도를 실시합니다. 

방무제 화학첨가물 그리고 수입농산물은 일체 사용하지 않으며 배송중 상품의 변질을 막기 위해 중탕 즉시 살균, 멸균 처리와 여름철에는 더욱 포장에 신경쓰고 있습니다. 

 

흥국농산은 “내 가족의 건강은 내가 지킨다”는 

 소박한 마음으로 모든 제조공정을 공개하고 항상 내방객을 위해 중탕 가공실을  개방, 상담에 응하고 있습니다. 

 

흥국농산은 앞으로도 항상 고객님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